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취향 좀 있는 사람을 위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4
상태바
취향 좀 있는 사람을 위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4
  • 여하연 기자
  • 승인 2019.12.12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SLH)은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포르투갈부터 미국까지 추가된 럭셔리 부티크 호텔 4곳을 소개했다. 그리스의 낭만적인 호텔, 포르투갈 리스본의 중심에 위치한 훌륭한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미국 콜로라도의 광활한 목장을 가진 호텔까지. 올해를 마무리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새로운 SLH만의 호텔을 제안한다.

요즈음은 '호텔'로 여행을 떠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행객에서 '호텔'은 데스티네이션 못지 않게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모험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 편리함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크고 깔끔한 체인 호텔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체인 호텔은 실패 확률이 적기 때문이다. 취향이 확실한 사람은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정형화된 호텔보다는 작지만 개성 있는 호텔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Small Luxury hotels of the World (SLH)에 속한 호텔을 선택하면 어떨까. 

100 리제스 시사이드 리조트 ⓒSLH
100 리제스 시사이드 리조트 ⓒSLH

100 리제스 시사이드 리조트 (100 Rizes Seaside Resort) Mani, Greece

총 객실 수: 30실

박당 요금: 110 미국 달러~

아름다운 아오니아 바다와 언덕에 둘러 쌓인 이 호텔의 타워 하우스는 석조를 이용해 지어져 마치 고대 그리스 마을에 온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매일 아침 그리스 식 뷔페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세계적인 고급 요리를 즐길 수도 있다. 스위트 룸을 이용할 시 개인정원도 구비되어 있으며, 호텔만의 전용 해변도 이용할 수 있다.

SLH 인사이더 팁: 주변의 올리브나무, 선인장, 등 현지 재료를 사용한 마사지 체험과 피트니스 실을 이용할 수 있다. 실내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다.

 

더 루미아레스 호텔 & 스파 (The Lumiares Hotel & Spa), Lisbon, Portugal

총 객실 수: 47실

박당 요금: 255 미국 달러~

요즈음 가장 핫한 도시로 떠오른 포르투갈 리스본의 번화가인 바이로 알토 (Bairro Alto)에 위치해 있다. 전 객실이 “집과 같은 편안한 공간 "을 테마로 설계되었으며 모든 객실은 간이주방과 편안한 거실 공간을 갖추고 있다.

5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재철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호텔 내 유명한 루미레아스 스파는 다양한 고급 트리트먼트, 사우나, 피트니스, 스파까지 건강, 웰빙, 휴식을 제공한다.

SLH 인사이더 팁: 시야가 확 트인 루프 탑 바에서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제공한다. 칵테일 한잔과 함께 잠시 여유를 가져 보는 건 어떨까?

바부다 베예 ⓒSLH
바부다 베예 ⓒSLH

바부다 베예 (Barbuda Belle) Barbuda, Caribbean

총 객실 수: 8실

박당 요금: 890미국 달러~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와 핑크 모래사장이 펼쳐진 아름다운 카리브해에 위치한 바부다벨 (Barbuda Belle)은 전 객실이 목조 주택으로 지어졌다. 카바나 스타일의 방갈로는 소박하면서도 우아하여 현대적인 편안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준다. 아침에 눈을 뜨면 전용 발코니에서 아침식사도 함께 할 수 있다.

SLH 인사이더 팁: 넓게 펼쳐진 카리브해 해변과 맹그로브 숲을 탐험할 수 있으며, 카약 투어를 하면서 산호초와 난파선 근처에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프리깃 새보호구역에 방문하여 먹이 주는 모습을 관찰할 수도 있다.

라와 렌치 ​라와 렌치 ⓒ  SLH​
라와 렌치 ​라와 렌치 ⓒSLH​

라와 렌치 (Rawah Ranch) – Colorado, USA

총 객실 수: 9실

박당 요금: 1,234 미국 달러~

콜로라도 북부의 라라미 강 계곡을 어우른 곳에 위치한 라와 렌치(Rawah Ranch)는 고객들이 내집처럼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9개의 오두막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부 바닥부터 천장까지는 모두 목재가구를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한다. 그 중에서도 아스펜스와 인디안 오두막은 나무사이로 휴가를 즐기기에 이상적이다.

SLH 인사이더 팁: 마시멜로 구이, 금 패닝, 퍼즐, 실내 게임, 독서 등 어린 아이들을 곳도 마련되어 있고, 그리고 급류 래프팅, 승마를 체험할 수도 있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