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댕댕이랑 열차 타고 해돋이 보러간다?
상태바
댕댕이랑 열차 타고 해돋이 보러간다?
  • 여하연기자
  • 승인 2019.12.1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킹을 좋아하는 부모님부터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친구들, 우리집 막내 댕댕이까지, 다양한 테마의 전용 열차를 타고 해돋이를 보러 갈 수 있다.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에서는 강원도와 함께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관광스타트업, 인트라바운드 여행사와 공동으로 2020년 새해 1월 1일 새벽에 KTX 특별열차를 이용하여 강원도 강릉지역으로 떠나는 신년 해돋이 여행상품을 출시한다.

반려견과함께 떠나는 여행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여행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댕댕이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특별한 날, 사랑하는 댕댕이와 함께 하고 싶다면? 반려견과 함께 신년 해돋이 여행을 떠나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자. 우리나라 반려동물 인구가 1,400만 시대로 접어들고 있지만 아직도 함께 여행을 갈 수 있는 프로그램은 드물다. 이번에는 남의 눈치를 전혀 볼 필요 없이 반려견을 동반한 일행들과 함께 떠나보자. 강원도 강릉 강문해변 해돋이, 안목 커피거리, 월화거리, 중앙시장 등을 편안하게 KTX 열차를 이용하여 다녀올 수 있다.

상품가격 반려인 89,000원, 반려견 43,000원

하슬라아트뮤지엄
하슬라아트뮤지엄

일년을 예언하는 특별한 하루! 미래로 가는 해돋이 기차여행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 그리고 자신의 일년을 미리 예언해보는 특별한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상품이다. 하슬라아트뮤지엄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떡국으로 아침 식사를 한 후, 찬란히 떠오르는 신년 해돋이를 보면서 소원을 빈 다음, 아트뮤지엄 실내에서 가족, 연인, 친구, 본인에게 아주 특별한 미래 예언일기를 작성해본다. 이날 작성한 미래 일기는  본인들이 받아보고 싶은 미래의 어느 날 받아볼 수 있다.

상품가격 109,000원

바다부채길
바다부채길을 걸으며 정기를 받아보자

새 하얀 설경과 일출이 함께 하는 대관령 신년 해돋이 트래킹 기차여행

새해 아침을 강원도의 산과 바다의 맑은 정기를 듬뿍 받으며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경자년 새해 일출을 하얀 설경 속을 걸으면서 시작하는 트래킹 여행상품으로 대관령 선자령 자락 중에 새봉 전망대부근에서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한 후 시원한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바다부채길 트래킹으로 마무리한다.

상품가격 91,000원

강릉선 KTX
강릉선 KTX

향기로운 향기와 엽서가 있는 강릉 신년 향기 해돋이 기차여행

열차 내에 향긋한 향기를 접하면서 2020년 새해를 설계해 보는 것은어떨까. 향기 해돋이 기차여행은 객차 내부에 설치한 향기 시설에서 향긋한 향기를 맡으며 떠나는 여행이다. 도착 후, 강릉 웰빙 순두부로 아침 식사를 한 후 강문해변 해돋이, 안목커피거리, 월화거리&중앙 시장 등 강릉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둘러본 후 돌아오는 여행상품이다. 모든 참가자에게 향기엽서를 제공한다.

상품가격 99,000원

 

외국인 대상 강원도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외국인 친구가 놀러와서 새해를 함께 맞이하고 싶다면? 국내 및 해외에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상품을 이용해보자. 편안하게 KTX를 이용하여 강원도 정동진에 위치한 하슬라 아트뮤지엄에서 따듯한 떡국을 먹으면서 2020년 신년 해돋이를 본 후, 아트 뮤지엄 갤러리 투어 및 월화거리&중앙시장을 거쳐서 돌아오는 여행상품이다.

상품가격 109,000원

 

“KTX 강원도 신년 해돋이 상생 기차여행” 상품은 경자년 1월 1일 새벽 2시에 서울역에서 KTX특별열차로 출발 각자의 해돋이 여행을 한 후 다시 14시에 강릉역에서 출발하여 돌아오는 당일코스다. 또한 여행경비 일부는 강원도에서 특별히 지원을 하였으며 여행경비에는 왕복 KTX열차료, 연계차량료, 조식(트래킹제외), 안내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상품 문의 및 판매는 온라인 와그트래블(www.waug.com),  해밀여행사 1577-7788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