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한정판 한국 최초 출시
상태바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한정판 한국 최초 출시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12.2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국가 중 한국에서 최초 출시, 6000병 한정 판매
세계적인 아티스트 스캇 알브레트와 컬래버레이션
세계적인 아티스트 스캇 알브레트가 작업한 발렌타인 17년산 아티스트 에디션 (c)발렌타인 제공
세계적인 아티스트 스캇 알브레트가 작업한 발렌타인 17년산 아티스트 에디션 (c)발렌타인 제공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이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탄생된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미국 브루클린을 베이스로 활동하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스캇 알브레트(Scott Albrecht)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한정판으로, 전 세계 국가 중 한국에 최초로 출시됐다.

스캇 알브레트는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이용해 ‘순간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패치워크 아티스트로, 영하고 힙한 감성으로 공공, 패션, 스포츠를 넘나들며 글로벌하게 전시를 진행 중이다.

스캇 알브레트가 완성한 이번 아티스트 에디션은 그의 작품 세계관을 발렌타인에 투영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하게 재탄생됐다. 바틀 라벨과 패키지에는 아티스트의 시그니처 패턴이라 할 수 있는 경쾌한 컬러와 패치워크로 디자인되어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아트로 재 탄생된 이번 제품은 블렌딩도 새롭다. 발렌타인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은 이번 아티스트 에디션을 위해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블렌딩을 개발했다. 발렌타인 17년의 바닐라, 오크향 맛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맛을 추가해 기존 발렌타인 17과는 ‘차별화 된 테이스팅’ 을 완성했다.

‘발렌타인 17년 아티스트 에디션’(700ml, 40%)은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약 6천병만 판매된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