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10-21 11:06 (수)
'슈돌' 윌벤져스 형제 두바이, 아부다비에 떴다!
상태바
'슈돌' 윌벤져스 형제 두바이, 아부다비에 떴다!
  • 여하연 기자
  • 승인 2019.12.26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22일부터 총 3회에 걸쳐 방영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두바이, 아부다비편’에 윌리엄 벤틀리 형제가 샘 아빠와 함께한 두바이, 아부다비 여행기가 방영된다.

두바이 관광청은 오는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총 3회에 걸쳐 윌리엄-벤틀리 형제 그리고 샘 아빠와 함께한 두바이 및 아부다비 가족 여행기가 방영된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화면 두바이관광청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화면 

‘슈퍼맨이 돌아왔다-두바이, 아부다비편’에서는 가족여행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두바이의 색다른 모습과 함께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부다비의 신비로운 매력과 인기 관광명소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22일 방영되는 윌벤져스 형제의 첫 번째 두바이 및 아부다비 이야기에는 두바이의 옛모습과 현대적인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야외 복합문화공간 알 시프(Al Seef)와 알록달록한 쿠션, 카펫, 캐시미어 등을 재미있게 구경하고 흥정할 수 있는 텍스타일 수크(Textile Souk)가 소개된다. 

그 외, 새하얀 모래와 에메랄드 빛 해변에서 온가족이 함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 메르(La Mer) 비치,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막 베두인 체험 프로그램(Al Marmoom Bedouin Experience), 현대적인 건축미가 돋보이는 박물관 루브르 아부다비(Louvre Abu Dhabi), 가장 아름다운 이슬람 사원 중 하나로 손꼽히는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Sheikh Zayed Grand Mosque) 등 재미로 가득한 출연자들의 두바이 및 아부다비 여행기가 나머지 에피소드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두바이, 아부다비편’에서 소개된 일정이 포함된 여행상품은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인터파크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2월 20일과 22일부터 두바이 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더 자세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두바이, 아부다비편’ 에피소드들은 두바이 관광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http://dubaiblog.kr)와 인스타그램(@visitdubai.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화면 두바이관광청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화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