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한겨울 호캉스' 겨냥한 서울 호텔 패키지 3
상태바
'한겨울 호캉스' 겨냥한 서울 호텔 패키지 3
  • 김수현 기자
  • 승인 2020.01.1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겨울 시즌 음료를 준비한 워커힐 '겨울하루' 패키지 ⓒ워커힐

워커힐, 윈터 패키지 4종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워커힐의 윈터 패키지 4종을 소개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준비한 패키지는 2개. '겨울하루' 패키지는 숙박, 조식과 라이브러리에서의 겨울 시즌 음료를 포함한다. '겨울풍경@클럽스위트' 고객에게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룸과 라운지 조식, 해피아워, 피자힐 테이크아웃 피자가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윈터 이스케이프'는 숙박 및 웰니스클럽 사우나와 함께 아이디어 노트 2권을 증정한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겨울숲속@더글라스'는 더글라스 디럭스룸 1박과 달콤한 케이크를 맛볼 수 있는 패키지다.

ⓒ
건강한 비타 윈터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비타 윈터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겨울 휴가를 보내는 방법 중 하나는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다. 임피리얼 팰리스는 2020년 2월 29일까지 '비타 윈터 패키지'를 판매한다. 본 패키지에는 온전한 휴식과 건강을 같이 챙길 수 있도록 영국 비타민 전문 브랜드 '홀렌드앤바렛'의 비타민 3종 세트가 구성되어 있다. 옵션 선택시에는 전문 셰프가 만든 콤비네이션 피자와 콜라 2캔이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 고객은 추가적으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와 뷔페 패밀리아에서의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1박 기준 1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로 합리적이기까지 하다.

ⓒ
아이들을 위한 콘래드 서울의 호캉스 패키지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특별하게 보낼 방법으로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를 제안한다. 플레이케이션이라는 콘셉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용 침구가 포함된 디럭스 키즈 텐트 서비스, 콘래드 주니어 키트와 키즈 스낵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 하이라이트는 닌텐도 스위치 서비스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출시한 콘솔 게임이 호캉스의 재미를 더한다.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시대, 아이와 부모가 객실에서 함께 놀며 지루할 틈 없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겠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