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02-26 11:23 (수)
아코르, 동남아시아의 선두 애플리케이션 ‘그랩(Grab)’과 제휴
상태바
아코르, 동남아시아의 선두 애플리케이션 ‘그랩(Grab)’과 제휴
  • 심우리 기자
  • 승인 2020.02.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코르 그룹, 동남아시아의 최대 공유 차량 업체인 그랩(Grab)과 포인트 제휴 맺어
아코르, 동남아시아 선두 애플리케이션 '그랩'과 포인트 제휴. ⓒ아코르 앰버서더 코리아
아코르, 동남아시아 선두 애플리케이션 '그랩'과 포인트 제휴. ⓒ아코르 앰버서더 코리아

아코르는 자사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ALL(Accor Live Limitless)과 동남아시아의 선두 애플리케이션 그랩(Grab)이 제휴를 맺었다고 발표했다. 양사의 제휴로 서로 포인트를 전환하는 등 회원들에게 보다 넓은 리워드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여행의 편리함도 높였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그랩리워드 (GrabRewards) 회원들 역시 지금부터 아코르의 39개 브랜드에서 견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이용할 수 있으며 ALL 회원들은 곧 그랩리워드 파트너 혜택에서 ALL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1,900 그랩리워드 포인트는 160 ALL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ALL과 그랩 모두 각 웹사이트에서 간편하게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마이클 아이젠버그 (Michael Issenberg) 아코르 아태지역 총괄 회장 겸 CEO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그랩의 3200만 사용자가 포인트를 활용해 아코르 호텔과 리조트, 레스토랑, 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ALL에서 디자인한 다양한 콘서트, 스포츠 이벤트 등도 이용할 수 있다”며 “동시에, ALL 회원들 역시 여행 시 그랩리워드 앱을 통해 차량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2년 출시된 이후 그랩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성공한 스타트업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그랩은 아코르의 호텔들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이사, 필리핀, 베트남, 태국과 미얀마에서는 가장 큰 차량 공유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