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호텔
상태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호텔
  • 여하연 기자
  • 승인 2020.01.28 0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메럴드빛 남지나해를 함께 바라보거나, 샴페인에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기거나, 발렌타인데이,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싶은 이들을 위한 호텔 이벤트를 모았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 전경 ⓒ수트라하버 리조트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코타키나발루는 어떨까.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 세계 3대 석양으로 잘 알려진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는 휴양과 관광 모두 즐길 수 있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커플들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인천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약 5시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직항노선이 매일 6편씩 운항되고 있어 일정 및 항공사 선택의 폭이 넓다.

코타키나발루 대표하는 럭셔리 복합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로맨틱한 커플여행을 준비하는 2월, 3월 투숙 고객을 위해 커플 티셔츠 증정 및 스페셜 패키지가 포함된 로맨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달콤한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 허니무너들이라면 특별한 추억이 될 로맨틱 커플 프로모션 찬스를 놓치지 말자.

로맨틱 코타키나발루 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한 럭셔리 만다리 스파 커플 패키지는 물론, 코타키나발루에 새롭게 오픈한 별빛 쏟아지는 밤하늘과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퍼시픽 수트라 호텔 12층에 위치한 호라이즌 스카이바를 이용한다면 둘만의 잊지 못할 순간을 완성 해 줄 것이다.

쉐라톤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윗 커플 패키지
쉐라톤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윗 커플 패키지

서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장소가 필요하다면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호텔에서 제안하는 ‘스윗 커플 패키지’는 프리미엄 샴페인 모엣 샹동 하프 보틀과 달콤한 디저트를 객실에 세팅해준다.

피스트에서의 2인 조식,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는 식음 프로모션인 ‘애프터눈 티 세트’를 론칭했다. 특히 12월부터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 타워에 제공돼 더욱 특별하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3월 31일까지, 스윗 커플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크하얏트 부산 외관
파크하얏트 부산 외관

환상적인 야경을 바라보며 안락한 룸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상의 선택이다. 파크 하얏트 부산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시즌 특별 메뉴는 진한 다크 초콜릿이 겉을 감싼 선물 상자 모양의 모카 크림 케이크다. 이 밖에 달콤한 머랭과 플라워가 함께 제공되는 머랭 플라워 부케, 녹차와 쿠키, 딸기, 건과일 등이 들어간 다양한 초콜릿도 출시했다. 마음을 전하고 싶은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판매 기간은 2월 3일부터 3월 29일까지.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