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02-21 17:58 (금)
포시즌스의 렌즈로 바라본 아프리카 사진 작품 공개
상태바
포시즌스의 렌즈로 바라본 아프리카 사진 작품 공개
  • 심우리 기자
  • 승인 2020.02.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진 포토그래퍼 니콜라 루엘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 세렝게티' 방문, 다양한 아프리카의 모습 촬영해
- 촬영 스케치 영상은 포시즌스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
포시즌스 호텔은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포토그래퍼 니콜라 루엘의 아프리카 세렝게티 사진作 시리즈를 공개했다. ⓒNicolas Ruel

포시즌스 호텔은 올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신진 포토그래퍼 ‘니콜라 루엘’이 직접 촬영한 아프리카 세렝게티 사진作 시리즈를 공개했다.

니콜라 루엘(Nicolas Ruel)은 2020년 포시즌스 호텔 홍보대사로 선정된 떠오르는 사진 작가다. 캐나다 몬트리올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니콜라 루엘은 대상의 움직임을 발 빠르게 포착, 과감한 색감이 어우러진 촬영 기법으로 유명하며 특히 현지 문화를 특유의 감성으로 사진에 녹여낸다.

니콜라 루엘은 최근 ‘포시즌스 사파리 롯지 세렝게티’를 방문해 포시즌스의 현지 맞춤형 프로그램을 전부 소화함으로써 세렝게티 특유의 자연경관과 문화를 이중 노출 기법을 활용한 인상적인 구조의 사진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일정은 탄자니아 초원 열기구 탐험, 아프리카의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포시즌스 전담 가이드 동행 사파리 투어, 올두바이 협곡의 고대 암벽화 관람과 같은 고고학 투어 등으로 구성되었다. 니콜라 루엘의 체험현장을 담은 스케치 영상은 포시즌스 유튜브 공식 계정(http://bit.ly/2vqSSGg)에도 공개되었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은 전 세계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중 포시즌스와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협업이 가능한 작가를 선정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하는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 홍보대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시즌스 공식 홈페이지(https://bit.ly/2BVSkIK) 혹은 해시태그 #FSEnvoy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본인 고유의 콘텐츠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또는 인플루언서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