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서울에서 만나는 방콕의 일상&방콕 여행, ‘NEUL in 방콕’ 개최
상태바
서울에서 만나는 방콕의 일상&방콕 여행, ‘NEUL in 방콕’ 개최
  • 심우리 기자
  • 승인 2020.02.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국관광청 후원, 두 달간 ‘방콕 체험 라운지’로 탈바꿈
- 탄, 사바이아롬 등 태국 브랜드 팝업스토어, 클래스,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열려
2월부터 두 달동안 서울에서 만나는 방콕의 일상&방콕 여행, ‘NEUL in 방콕’이 개최된다. ⓒ태국정부관광청

여행콘텐츠그룹 이지앤북스의 ‘NEUL늘라운지’가 ‘NEUL in(느린) 도시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NEUL in 도시 여행’ 프로그램은 해당 도시의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일상에서 체험, 전시, 워크숍 등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도시 테마 프로그램이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여행 테마인 ‘느린 여행’을 콘셉트로 해당 도시의 매력을 일상에서 여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 그 첫 도시로는 ‘방콕’이 선정, 2월부터 두 달 동안 ‘NEUL in 방콕(방콕의 일상)’이 개최된다.

‘NEUL in 도시 여행’ 프로그램을 개최하는 ‘NEUL늘’은 날마다 여행을 꿈꾸는 일상 여행자들을 위한 여행콘텐츠라운지로, 세계 곳곳의 큐레이션 도서와 여행의 설렘을 가득 채워 줄 다양한 여행 아이템, 그리고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NEUL in 방콕’ 기간 동안 태국의 고급 뷰티 브랜드인 탄(THANN)과 사바이아롬(Sabai-arom) 등과의 콜라보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며, 아로마 오일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기초 마사지까지 배워 보는 ‘THANN 뷰티 클래스’,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태국식 ‘아로마 테라피 요가’, 자신의 컨디션과 몸 상태에 맞춘 ‘아로마 바디 미스트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 기간 동안 ‘방콕연유라떼’와 ‘방콕밀크티’, ‘추이퐁 티’ 등 스페셜 한정 메뉴를 선보이고, 메인 공간에서는 방콕사진전과 감성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NEUL in 도시 여행’ 프로그램 외에도 세계 곳곳의 큐레이션 여행도서들과 여행엽서, 트립풀굿즈는 상시 만날 수 있다. 늘라운지의 행사 및 전시 관련 상세 정보는 인스타그램(@neul_loung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