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성수동 호캉스도 FLEX~해버렸지 뭐야? ‘호텔 포코’ 오픈
상태바
성수동 호캉스도 FLEX~해버렸지 뭐야? ‘호텔 포코’ 오픈
  • 황은비 기자
  • 승인 2020.02.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겨냥한 ‘호텔 포코 성수’ 2월 14일 개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니즈 충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서울 야경과 월풀 욕조, 프라이빗 테라스 등 프리미엄 객실 시설
코오롱LSI가 위탁 경영하는 호텔 포코 성수의 스탠다드 더블룸 ⓒ호텔포코
코오롱LSI가 위탁 경영하는 호텔 포코 성수의 스탠다드 더블룸 ⓒ호텔포코

‘포코 아 포코(Poco a poco)’는 음악 용어로 ‘조금씩, 서서히’라는 의미. 이를 본 따 이름 지은 ‘호텔 포코’는 천천히 흐르는 시간과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2월 14일 강북과 강남을 잇는 교통의 요지이자 ‘서울의 브루클린’으로 불리는 성수동에 코오롱LSI가 ‘호텔 포코’ 그랜드 오픈을 알렸다.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관광객은 물론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는 내국인까지 끌어들인다는 전략이다.

호텔 포코 성수는 총 13층 규모(지하 2층, 지상 11층)로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까지 총 8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개인, 친구, 연인, 가족까지 다양한 방문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특히 서울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 스위트룸, 가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로얄 스위트룸은 프라이빗 테라스와 월풀 욕조를 갖춰 특별한 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젊은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성수동의 특성을 살려 호텔 내 복합문화공간인 ‘공간 성수’, FnC코오롱이 런칭한 데일리웨어 브랜드 편집샵 ‘에스로우’ 매장도 운영한다.

호텔 포코 성수의 로얄 스위트는 프라이빗 테라스가 특장점이다. ⓒ호텔포코
호텔 포코 성수의 로얄 스위트는 프라이빗 테라스가 특장점이다. ⓒ호텔포코

호텔 포코의 위탁 경영을 맡은 코오롱LSI(대표 장재혁)는 레저 및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이번 그랜드 오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금강송 에코리움에 이은 코오롱LSI의 세 번째 위탁 경영 호텔이며, 향후 위탁 경영 호텔을 보다 확대해 나갈 계획임을 전했다.

코오롱LSI 장재혁 대표는 “호텔 포코 성수가 바쁜 현대인에게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처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 포코 성수는 공식 개관을 기념해 ‘오프닝 프로모션’을 진행 소식을 알렸다.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객실을 한정 특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은 스탠다드 더블룸 기준 77,000원부터이며(세금·봉사료 포함)시작된다.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 이며, 같은 기간 동안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직접 예약한 모든 투숙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여행용 가방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호텔 포코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시 머그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