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딸기 덕후 모여라!' 지금 꼭 가야하는 호텔 딸기 뷔페
상태바
'딸기 덕후 모여라!' 지금 꼭 가야하는 호텔 딸기 뷔페
  • 심우리 기자
  • 승인 2020.02.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즐겁고! 더 달콤하게! 특급 호텔들 제철 딸기를 이용한 딸기 뷔페 프로모션 선보여
- 딸기 디저트에 풍성한 브런치, 숙박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

탐스러운 붉은 색, 코를 찌르는 달콤한 향, 새콤달콤한 맛까지. 봄을 기다리는 여심을 자극하는 딸기의 향연이 펼쳐진다. 제철 맞은 딸기가 유혹하는 2020 호텔 딸기 뷔페, 지금 바로 만나보자.

워커힐의 2020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워커힐
워커힐의 2020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워커힐호텔앤리조트

디저트 놀이동산으로 변신!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워커힐이 4월 26일까지 딸기 뷔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을 진행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열리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는 ‘베리 힐 파크(Berry Hill Park)’를 콘셉트로 딸기 대관람차, 회전목마 등 데커레이션을 강화해 포토 스팟이 가득한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저트 놀이동산으로 거듭난다.

이번 딸기 뷔페는 딸기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와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45여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 케이크와 티라미수, 앙버터 스콘, 초콜릿 등의 베이커리 메뉴를 비롯해 매운 닭 구이, 중국식 양고기 볶음 등의 핫 디쉬와 지라시 초밥, 샌드위치 등의 콜드 디쉬가 마련되어 ‘단짠’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셰프가 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라이브스테이션을 운영해 워커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찾은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한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는 매주 금·토·일요일에 실시되며, 금요일은 오후 5시~7시, 7시 30분~9시 30분 등 2부로 진행되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3부제로 정오~오후 2시, 2시 30분~4시 30분, 5시~7시로 운영된다. 가격은 성인 6만 8,000원, 초등학생 5만 3,000원, 미취학 아동 4만 3,000원이다. 문의 및 예약은 02-455-5000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워커힐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파크 하얏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파크 하얏트

한국의 전통미를 더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파크 하얏트 서울은 4월 3일까지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에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 메뉴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딸기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딸기 파블로바, 새콤달콤한 복분자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콤포트와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켜켜이 쌓아 만든 딸기 티라미수 등이 준비된다.

또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석상자에 담긴 디저트 스트로베리 쥬얼리를 별도로 제공한다. 마치 보석처럼 장식된 디저트를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아이템으로, 딸기청과 크림치즈를 넣은 쫄깃한 증편, 콜리플라워 크림수프, 떡갈비 크로켓 등이 준비된다.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오미자 또는 향긋한 얼그레이 차를 곁들이면 애프터눈 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1만 8천원 추가 시 샴페인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는 오후 2시~5시 30분 사이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3만 9,000원이다. 예약 및 문의사항은 더 라운지(02-2016-1205) 또는 파크 하얏트 서울(02-2016-123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스트로베리 애비뉴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스트로베리 애비뉴'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딸기 뷔페와 호캉스를 한번에! 인터컨티넨탈 ‘스트로베리 애비뉴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3월 29일까지 인기 프로모션인 딸기 디저트 뷔페와 호캉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비뉴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딸기 디저트 뷔페의 원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애비뉴’는 세계 각국의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인기 디저트를 딸기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선보인다. 신선한 생딸기는 물론 이를 이용한 딸기 피자, 딸기 티라미수, 딸기 크림 브륄레 등 디저트 메뉴 외에도 새우 멘보샤, 파스타, 떡볶이, 짬뽕, 쌀국수, 김치볶음밥 등 식사 대용 메뉴들까지 약 40여 가지의 메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비뉴 패키지는 수피리어 룸 1박과 함께 호텔 1층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뷔페 2인 이용 혜택(11만 8,000원 상당)을 포함해 25만 원부터 만날 수 있다. 또한 패키지는 금~일 한정으로 투숙 가능하며, 딸기 디저트 뷔페는 투숙 기간 내 이용 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및 문의는 02-3430-8888에서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트로베리 블라썸'. ⓒ파라다이스시티

제철 딸기의 달콤한 향연!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파라다이스시티가 3월 29일까지 제철 딸기의 향연 속 풍요로운 주말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는 숲 속을 연상시키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로맨틱한 딸기 디저트 정원 테마로 꾸며진다. 통 유리창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 아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디저트 섹션에는 쉬폰 케이크, 티라미수 등 케이크부터 타르트, 마들렌, 마카롱까지 새콤달콤한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 20여 종의 딸기 디저트가 준비된다. 핑크빛 시트 사이에 딸기 버터크림이 샌드된 미제라블 케이크, 딸기잼과 크림이 듬뿍 들어간 딸기 롤케이크, 딸기 콤포트의 식감이 살아있는 딸기 무스케이크 등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의 시그니처 디저트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연어 샌드위치, 리코타치즈 샐러드, 그릴 새우 요리 등 풍성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메뉴 17여 종도 제공한다.

디저트 뷔페는 매주 주말 오후 12시~3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5만 5,000원, 소인 35,000원이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3월 31일까지 토, 일요일 한정으로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 성인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 ‘폴링 인 스트로베리 패키지’를 출시한다. 웰컴드링크 2잔과 객실 무료 미니바,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혜택을 빠짐없이 제공한다. 가격은 듀플렉스 스위트 기준 36만 5,000원부터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