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11-23 17:23 (월)
'여행지 공유하고 쿠폰받고'…야놀자, 숨은 강원도 명소 찾기 나선다
상태바
'여행지 공유하고 쿠폰받고'…야놀자, 숨은 강원도 명소 찾기 나선다
  • 트래블러뉴스
  • 승인 2020.11.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의 '강원도 숨은 명소 찾기' 프로젝트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강원도와 함께 '강원도 숨은 명소 찾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강원도 내에서도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평화지역과 탄광 지역 여행지를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와 강원도는 신규 여행지 방문을 독려하기 위한 프로모션과 여행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내 여행객 분산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2021년 2월15일까지 철원·화천·고성 등 평화지역과 태백·삼척·영월 등 탄광지역 숙소 예약 시 최대 60% 할인받을 수 있는 전용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강원지역 펜션,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강원도 인기 레저 상품 96개를 최대 61% 할인가에 판매하며, 강원도 내에서 이용 가능한 렌터카와 동해행 KTX 등 교통편도 최대 40% 할인한다.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 시 최대 2만원의 중복 할인도 적용해 준다.

이밖에 야놀자 애플리케이션 내에 '강원도야놀자' 페이지에선 '탄광지역 뉴트로 여행', '철원 은하수교ㆍ물윗길 여행', '정선의 숨은 명물 광부 맥주' 등 테마별 여행코스를 소개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여행 콘텐츠 개발은 균형 있는 지역 발전을 위한 필수 요소이자 지속적인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기반"이라며 "앞으로 강원도가 보유한 다양한 관광자원에 야놀자만의 노하우를 더해 성공적인 민관협력 사례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