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01-25 21:16 (월)
[N화보] 유태오의 일상을 엿보다…다정하고 소박한 남자
상태바
[N화보] 유태오의 일상을 엿보다…다정하고 소박한 남자
  • 트래블러뉴스
  • 승인 2021.01.1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태오/ 엘르 제공 © 뉴스1


배우 유태오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유태오는 22일 엘르가 공개한 화보에서 다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일상과 가까운 모습을 표현했다. 그는 촬영장에서 다양한 포즈와 아이디어를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촬영해 임했다. 하반기 화제작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독특한 악역인 매켄지를 연기한 유태오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나도 궁금한 캐릭터다, 아직 맛보기만 보여드린 느낌이라 캐릭터의 매력을 더 많이 못 보여줘서 조금 아쉽기도 하다"라며 시리즈와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엘르 제공 © 뉴스1

 

 

엘르 제공 © 뉴스1

 


2020년 스스로 새롭게 발견한 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는 "예전에는 돈이 많이 생기면 어떻게 쓸 것인지 막연하게 상상했었다, 그런데 내가 행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요리나 꽃처럼 모두 소박한 것들이더라"며 "올해 나 스스로 발견한 새로운 모습이다"라고 답변했다.
이어 "계획에 너무 몰입하면 순간의 진솔함과 멀어질 수도 있다, 삶에도 예측되지 않아서 더 큰 감정으로 다가오는 지점들이 있다"며 돋보이는 삶의 가치관을 보여주기도 했다.
유태오는 세상의 편견에 부딪혀 오랜 연인에게 미안한 패럴림픽 국가대표 래환 역할을 맡은 영화 '새해전야'로 2021년의 문을 열 예정이다. 유태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