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06-14 15:33 (월)
하나투어,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 '해외여행' 판매 개시
상태바
하나투어,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 '해외여행' 판매 개시
  • 트래블러뉴스
  • 승인 2021.05.1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지금 떠나는 해외여행' 기획전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한 여행 기획전 '지금 떠나는 해외여행'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백신 접종 완료자는 국내에서 백신별 권장횟수 접종을 마치고 항체 형성기간 2주가 지난 사람을 가리키며, 해외에서 입국 시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된다.

이에 하나투어는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국내외 자가격리가 필요 없는 하와이, 스위스, 몰디브, 두바이 등의 여행상품을 추천하는 '지금 떠나는 해외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하와이는 상품에 따라 1~2일 관광 외 개별 자유일정이 가능하고, 신혼여행 수요가 많은 몰디브는 전 일정 리조트식을 포함한 올인크루시브 상품으로 구성했다. 스위스는 전일 관광일정 혹은 투어텔 등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 상품에 지난해 도입한 '안전 여행 프로그램'(SAFETY&JOY)을 적용한다.

안전 여행 프로그램은 높은 수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호텔, 식당, 관광지 등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식당은 일행 단독 테이블을 제공하며, 전용버스는 주기적인 소독과 환기는 물론이고 이용좌석은 50% 이내로 한다.

자유일정 중에도 가이드가 카카오톡 등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여행 중 긴급 상황 발생시 24시간 해외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ASSIST CARD)도 제공한다.

여행객은 '출발 전 자가진단', '안전여행 기본 체크' 등 총 32개 항목으로 구성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를 통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자가격리 의무가 면제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현지 방역지침을 준수한 여행상품을 확대하고 안전조치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취소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출발일 및 지역 변경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