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6월엔 풍성한 혜택 자랑하는 '윈덤 리워즈'로 호캉스 떠나자!
상태바
6월엔 풍성한 혜택 자랑하는 '윈덤 리워즈'로 호캉스 떠나자!
  • 오내영 기자
  • 승인 2021.06.07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텔 부자 '윈텀 호텔&리조트'만의 파격적인 혜택 보따리, 6월 한달 동안 펼쳐지는 '회원의 달' 캠페인
-6월 말까지 포인트 사용하는 모든 회원에겐 35%의 추가 포인트를, 국내 호강스 세일은 요금 할인에 포인트 제공까지
4주간의 우아한 혜택, 윈덤 리워즈는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세계적인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인 윈덤 호텔&리조트의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가 4주간 회원들에게 특별 혜택 및 할인을 제공하는 신규 캠페인, “회원의 달(Member Month)”을 선보인다.

'윈덤 리워즈'는 전 세계 50,000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민박 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가장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윈덤 리워즈 회원은 인기 여행지 호텔의 객실 할인부터 보너스 포인트 적립에 이르기까지 6월 한 달 동안 매주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 1일부터 시작된 회원의 달 캠페인의 첫 혜택은 윈덤 리워즈 포인트 구매 시 제공되는 풍성한 보너스 포인트로 2021년 6월 30일까지 포인트 구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35%의 보너스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국내 호캉스 세일은 2021년 8월 28일까지 직접 채널을 통해 예약할 경우 객실 요금 최대 25% 할인과 3,000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국내 호캉스 세일은 2021년 8월 30일까지의 숙박에 적용된다. 

6월 16일 공개되는 혜택은 2박 연박 시 6,500 보너스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본 혜택은 9월 6일까지 제공된다. 2박 연박할 때마다 회원은 기본 포인트에 추가로 6,500 보너스 포인트를 받게 되며 포인트는 이후 전 세계 수천 개의 호텔에서 무료 숙박에 사용할 수 있다. 

모든 혜택은 윈덤 리워즈 회원에게만 적용되며 멤버십 가입은 무료로 윈덤 호텔 & 리조트의 홈페이지 혹은 전 세계 윈덤 브랜드 호텔에서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라마다 바이 윈덤 대전,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제주 오션 프론트,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수원, 라마다 바이 윈덤 인천, 라마다 바이 윈덤 서울 신도림,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해운대,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라마다 바이 윈덤 구미 등이 캠페인에 참여한다.    

6월 한달간 진행되는 회원의 달 캠페인은 윈덤 리워즈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셜 미디어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위챗을 통한 경품 행사로 마무리된다. 행사 참가자 중 행운의 당첨자 6명에게 각각 윈덤 리워즈 15,000 포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모든 혜택은 윈덤 리워즈 회원에게만 적용되며 멤버십 가입은 무료로 윈덤 호텔 & 리조트의 홈페이지 혹은 전 세계 윈덤 브랜드 호텔에서 가능하다. 

코로나19 이후 여행 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윈덤은 고객 및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부분의 호텔은 윈덤의 Count on Us® 이니셔티브를 통해 유연한 예약 정책과 강화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윈덤은 현재 윈덤 리워즈 회원 혜택을 2021년 말까지 연장하고 2021년 6월 30까지 포인트 소멸 기한을 유예해주었다. 

자세한 사항은 www.wyndhamhotel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