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크루즈로 아프리카 호핑투어를? 버라이어티 크루즈라면 OK!
상태바
크루즈로 아프리카 호핑투어를? 버라이어티 크루즈라면 OK!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9.10.0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버라이어티 크루즈, 2019년 11월 30일부터 총 8회 아프리카 운항
- 카보 베르데에서 아프리카 특유의 환대 경험한다
카보 베르데의 풍경 (C)에스마케팅
카보 베르데의 풍경 ⓒ에스마케팅

아프리카 서쪽 끝자락, 카보 베르데라는 나라가 있다. 세계 지도에서도 발견하기 힘들 만큼 작은 곳이지만, 카보 베르데에 도착하는 순간 순수하고 해맑은 현지인의 환대로 여행이 시작된다.

무인도였던 섬은 포르투갈 탐험가들에 의해 발견됐다. 이후 카보 베르데는 포르투갈의 문화와 생활에 많은 영향을 받아 현재까지 아프리카와 포르투갈의 문화가 다양하게 혼합된 건축 양식, 음식, 음악 등을 간직하고 있다.

세이셸, 모리셔스, 짐바브웨 이 나라들의 공통점은 아프리카에서 몇 안 되는 치안이 좋은 나라라는 것. 카보 베르데 역시 마찬가지다. 연중 평균 온도가 22도인 까닭에 연중 유럽 여행객이 많고, 신록이 우거진 산과 언덕 그리고 정글이 만들어 낸 자연이 특징이다.

버라이어티 크루즈 하모니 V는 카보 베르데 여행의 효과적인 일정을 제공한다. 살 아일랜드에서 시작해 보아 비스타, 프라이아, 포고, 상 빈센트, 산투안탕을 거쳐 살 아일랜드로 돌아온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20년 3월 21일, 4월 11일, 4월 18일 출발을 추가로 확정했다. 첫 출발일인 2019년 11월 30일을 시작으로 총 8회의 크루즈 여행을 제공한다.

한편 1949년 그리스에서 시작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항해는 현재 그리스는 물론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소형 선박 크루즈 개척자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서아프리카와 아이슬란드 지역으로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크루즈 여행에 대한 예약 및 문의는 에스마케팅(www.smarketing.co.kr)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