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만다린 오리엔탈, 중국 난징에 2022년 호텔 오픈
상태바
만다린 오리엔탈, 중국 난징에 2022년 호텔 오픈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9.10.0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 역사의 숨결을 간직한 고도 난징 최고급 호텔, 총 106개 객실 보유
- 전통문화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진 최고의 경험 선사
오는 2022년에 호텔이 들어서는 난징의 풍경 ⓒ셔터스톡
오는 2022년에 호텔이 들어서는 난징의 풍경 ⓒ셔터스톡

'만다린 오리엔탈 난징'이 중국 역사의 숨결을 간직한 난징에 오는 2022년 문을 연다.

호텔은 장쑤성(Jiangsu Province)의 성도이자 약 2,5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난징의 친화이 강(Qinhuai River) 일대에 자리할 예정이다. 난징은 중국 4대 고도 수도 중의 하나로 꼽히며 오랜 세월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다. 지금까지도 수많은 역사 유적지가 잘 보존되어 있으며 오늘날 중국의 중요한 경제, 금융, 무역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만다린 오리엔탈 난징은 스위트 룸을 포함해 총 106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전 객실에서 친화이 강 및 고대 성벽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국요리 문화의 정수를 선사하는 중국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를 포함, 세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서며, 비즈니스 미팅부터 대규모 사교 행사까지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다용도 연회장도 갖출 예정이다. 만다린 오리엔탈의 최고급 시그니처 스파, 인도어 풀, 피트니스 시설 등 편의시설이 들어서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그룹은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플래그십 호텔인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과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을 시작으로 전 세계 23개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32개의 호텔과 7개의 레지던스를 운영하는 럭셔리 호텔 그룹이다. 만다린 오리엔탈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www.mandarinorienta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