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하와이 카카이코에서 먹고 마시고 쇼핑할 수 있는 힙플
상태바
하와이 카카이코에서 먹고 마시고 쇼핑할 수 있는 힙플
  • 이현수(뉴욕 통신원)
  • 승인 2019.10.23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컬 팜 투 테이블 요리를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
세계 3대 커피의 성지 하와이에서 만나는 카페

하와이 카카이코를 찾는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먹고 마시고 쇼핑할 수 있는 힙한 곳들만 모았다.

Where To Eat
카카아코를 들어서면서 바로 보이는 모쿠Moku(660 Ala Moana Bldv)는 이 동네 커리너리를 이끄는 곳이다. 셰프 피터 메리먼의 건강한 로컬 팜 투 테이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해산물 요리를 먹고 싶다면 피시Fish(324 Coral St)도 좋다. 매일 수산물 경매에서 생선을 들여오기 때문에 그날의 물 좋은 생선이 무엇일지에 따라 요리도 달라진다. 일단 탁 트인 2층 야외라는 점에서 분위기만으로도 백점.

(c)이현수
피시Fish(324 Coral St) ⓒ이현수

Where To Drink KONA Coffee
어쩌면 하와이에서 맥주보다 먼저 마셔야 할 것이 커피다. 세계 3대 커피 중에서도 최고라고 평가되는 코나 커피를 마시지 않는 하와이는 의미 없다. 카카아코에도 좋은 커피숍이 많은데, 아르보 카페Arvo Café(324 Coral St)에서 라테를 마시거나 모닝 브루Morning Brew(685 Auahi St)에서 커피와 간단한 식사를 곁들이며 와이파이를 빌려써도 좋다. 피시케이크Fishcake(307 Kamani St)는 가구, 인테리어 소품 가게와 커피숍을 겸한 곳이라 일석이조.

(c)이현수
모닝 브루Morning Brew(685 Auahi St) ⓒ이현수

Where To Shop
솔트 안에는 정말 귀엽고 독특한 가게가 많다. 식물 러버들을 위한 파이코Paiko와 귀여운 옷집 마일로Milo가 한 공간을 사이좋게 나눠 쓰고 있고, 헝그리 이어 레코드Hungry Ear Records는 희귀 앨범에 배고픈 자들을 끌어 모은다. 필름 카메라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트리하우스Treehouse에 들러 카메라 용품뿐 아니라 독특한 소품을 서핑해야 한다.

(c)이현수
귀여운 옷집 마일로Milo ⓒ이현수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