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수능 후 홀가분하게 떠나자 ❶ 푸꾸옥, 마카오 호캉스편
상태바
수능 후 홀가분하게 떠나자 ❶ 푸꾸옥, 마카오 호캉스편
  • 오내영 기자
  • 승인 2019.11.04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장 속에 1년을 보낸 수험생과 가족들에겐 여유로운 호캉스가 안성맞춤. 대세 여행지 베트남 푸꾸옥엔 ‘2019년 동남아 최고의 리조트 부문’ 1위에 빛나는 JW 메리어트 푸꾸옥이 있다. 때마침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에선 15만원 정도의 저렴한 금액으로 특급 호텔의 면면을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요즘 대세 여행지 푸꾸옥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요즘 대세 여행지 푸꾸옥에 자리한 럭셔리 리조트 JW 메리어트 푸꾸옥

SNS에 푹 빠져있는 딸을 둔 수험생 가족이라면 최근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푸꾸옥을 추천한다. 이 목가적인 섬에 자리잡은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베이는 고급스러운 호텔 시설과 서비스, 곳곳마다 눈길을 사로잡는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 호텔 투숙객들에게만 허락되는 전용 해변에 연중 22도에서 30도 수준의 따뜻한 날씨까지 더해져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옥빛 바다를 품은 목가적인 섬 푸꾸옥의 명물, 바다 위 케이블카 ⓒJW 메리어트 푸꾸옥
옥빛 바다를 품은 목가적인 섬 푸꾸옥의 명물, 바다 위 케이블카

수상 이력도 화려하다. 트래블 앤 레저(Travel + Leisure)가 선정한 2019년 동남아시아 최고의 리조트 부문에서 1위, 아시아 최고의 리조트 부문 2위 및 세계 최고의 호텔 100에서 6위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카메라만 대면 인생샷이 되는 멋진 호텔과 아름다운 자연은 공부로 지친 자녀와 가족들에게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객실 및 2인 조식 뷔페를 비롯해 2인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된 스파 패키지를 1박당 740만동(약 42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2019년 12월 1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고 있다. 단, 스파 패키지는 최소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시아나 항공, 비엣젯 항공과 제주항공이 인천과 푸꾸옥을 잇는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셀러브레이트 위드 마카오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셀러브레이트 위드 마카오 패키지

좀 더 다이내믹한 환경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주말을 이용해서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마카오를 추천한다. 짧은 비행거리는 물론 먹을거리와 볼거리로 가득 찬 마카오는 합리적인 가격에 호캉스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다. 특히 우리나라의 초여름 날씨 같은 11월부터는 시원한 바람이 불며 1년 중 마카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로 꼽힌다.

38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한 거대 5성급 호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40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한 거대 5성급 호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마카오 국제공항에서 약 5분 거리, 샌즈 코타이 센트럴 복합 리조트 단지에 위치해 있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2020년 1월 23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셀러브레이트 위드 마카오(Celebrate With Macao)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과 2인 조식 뷔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특별 혜택, 스파 20% 할인을 비롯해 코타이 워터제트 페리 및 쇼핑센터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권까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낮에는 마카오의 구도심을 방문해 유적지를 살펴보고, 밤에는 각각의 호텔과 건물들에 불빛이 켜지면서 만들어내는 멋진 야경을 감상하며 도심의 역동적인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의 셀러브레이트 위드 마카오 패키지는 1박당 HKD1,038(약 15만 8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