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시티 패스 하나로 스키와 도시를 모두 즐긴다.
상태바
시티 패스 하나로 스키와 도시를 모두 즐긴다.
  • 여하연 기자
  • 승인 2019.11.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여행의 백미, 스키. 스키와 도시 여행, 눈이 많은 인스브룩에서 세계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이 두 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스키 플러스 시티 패스 스투바이 인스브룩(SKI plus CITY Pass Stubai Innsbruck)은 하나의 티켓으로 전체 패키지를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환상적인 슬로프를 자랑하는 인스브룩 스키장
환상적인 슬로프를 자랑하는 인스브룩 스키장 ⓒ인스브룩 관광청 

겨울 스포츠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스키. 스키 시즌, 겨울 휴가를 특별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다면 눈이 많은 인스브룩으로 향할 것. 인스브룩에서는 패스 하나로 스키와 도시 여행,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새로운 스키 플러스 시티 패스 스투바이 인스브룩 (SKI plus CITY Pass Stubai Innsbruck)으로는 알프스 산맥의 파노라마 전경과 관광, 엑티비티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이 티켓은 13 개의 스키장, 22 개의 도시 경험 관광지, 3 개의 실내 수영장, 모든 스키 버스 네트워크 사용 및 인스브룩 관광 홉온, 홉 오프 버스 투어가 포함되어 있다. 

스키와 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스부룩 ​스키와 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스부룩  ⓒ 인스부룩관광청​
스키와 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스브룩  ⓒ인스브룩관광청​

인스브룩 지역은 겨울 휴가 여행객들이 간절히 원하는 모든 것, 그 이상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스키 지역에 수백 곳에 이르는 수 킬로미터 길이의 스키 피스트들이 도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스키 버스는 스노우 스포츠 매니아들을 숙소 정문에서 스키 리프트까지 데려다준다. 눈 속에서 맘껏 즐기고 동시에 도시에서 다양한 문화 및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아침 스키를 즐긴 후, 인스브룩 황궁 또는 알파인 동물원 여행이나, 베르기셀 스키 점프 경기장을 보거나 스바롭스키 크리스털 월드를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아니면 이 곳에 자리한 세 곳의 실내 수영장 중 한 곳에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다.  

이 모든 관광 명소가 스키 플러스 시티 패스 하나로 쉽게 결합되어 있다. 휴가 중에 이 카드 하나면 간단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환상적인 슬로프를 자랑하는 인스부룩의 스키장들 ​ⓒ 인스부룩관광청​
빙하가 덮인 산들이 연출하는 아름다운 풍광  ​ⓒ 인스브룩관광청​

스키, 관광 그리고 휴식-그 모두가 하나로

도시와 알프스 산악 지역은 풍광도, 즐길 거리도 확연히 다르다. 빙하가 덮인 산들이 연출하는 파노라마 배경에 펼쳐진 스키 피스트를 따라 스키 마라톤을 즐길 수도 있고, 스키를 즐기며 도시를 내려다 보기도 하고, 가족과 함께 목가적인 스키장을 여유롭게 훑고 내려오며 원하는 것을 언제든 즐길 수 있는 것이 인스르북의 매력이다.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빙하 스키장

스투바이는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큰 빙하 스키장이다. 수 킬로미터에 이르는 완벽히 잘 정돈된 슬로프가 100개도 넘는다. 26개의 초 현대식 리프트가 방문객들을 3,210미터 고지로 빠르고 쉽게 오를 수 있도록 해 준다.    

인스브룩 노르트케테(Nordkette )와 파트셔코펠(Patscherkofel)은 도심에서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곳이다.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여행객뿐만 아니라 프리 라이더에게도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노르트케테로 가는 케이블카는 시내 중심에서 매우 가깝다. 
 
쿠타이의 리조트 분위기 즐기기 

리조트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스키장도 스키 플러스 시티(SKI plus CITY) 패스에 포함되어 있다. 쿠타이(Kühtai)는 특별한 지역으로 46km가 넘는 피스트를 자랑 하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숙박시설을 갖춘 완벽한 스키 리조트다.  모든 계곡 스테이션은 해발 2,000m 이상에 위치하고 있어 완벽하게 눈으로 덮여 있다. 이 곳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가까운 곳에는 호쇼츠(Hochötz) 스키장이 자리하고 있는데, 가족 여행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다.   

가족 여행객들이 즐길만한 곳이 많다 ⓒ 인스부룩관광청​
가족 여행객들이 즐길만한 곳이 많다 ⓒ 인스부룩관광청​

어느 방향이든 갈 수 있는 다양한 코스의 피스트 
가족여행인 경우, 무터러라암(Muttereralm)의 숲을 지나며 목가적인 풍경을 선사하는 슬로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다. 레인저 코플(Rangger Köpfl)의 베르크바넨 오바퍼푸스 (Bergbahnen Oberperfuss) 스키 지역은 친절한 서비스로 다양한 수상한 경력이 있는 리조트다. 보다 엑티브한 활동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악자머 리줌(Axamer Lizum)에서 프리 라이딩을 즐기는 것도 좋겠다. 홀(인스브룩에서 약 10km 거리) 근처의 글룬기저(Glungezer)는 스키를 타면서 자연 속에서 모험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다.

엘퍼바넨(Elferbahnen) 스키장과 터보간(toboggan) 지역, 스타이나흐 암 브래너(Steinach am Brenner)의 파노라마 경관을 보여주는 베르게라암(Bergeralm) 스키장도 스키 플러스 시티 패스에 포함되어 있다. 

스투바이 빙하 전용의 4일짜리 스키 패스는 181유로. 스키 플러스 시티 패스는 191유로다. 10유로의 차이가 나지만, 스투바이 빙하를 포함하는 13 개의 스키장 그리고 22 곳의 라이프 스타일, 문화 및 관광 명소 및 3곳의 실내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한다. 또한 홉온홉오프 인스브룩 관광버스와 모든 스키 버스 노선도 포함한다. 스마트한 여행객이라면 체크해두자.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