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포츠 필수 장비

겨울철에도 자외선에 피부는 손상된다. 겨울 야외 스포츠 활동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케어해줄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2020-01-20     여하연 기자
겨울철

1 NEUTROGENA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인텐스리페어 멀티오일스틱. 캐스터 시드 오일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땅기고 거칠고 갈라지고 일어나는 피부에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준다. 작은 사이즈의 스틱 타입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17g 1만5천9백원.

2 PEDIBAEHR

발 관리 기술이 발달한 독일의 풋 케어 살롱에서 사용하고 있는 카리트 크림. 전 제품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문제성 피부 재생 및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발 각질 제거는 물론 스파, 손발톱 트러블 및 영양 케어 등 발 건강을 위해 최적화된 제품이다. 125ml 4만원.

3 DUCRAY

식약처로부터 2등급 투명 점착성 창상피복제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한 덱시안 MeD 크림. 화장품과 달리 물리적 보호막 효과를 지녀 환부에 직접 도포할 수 있는 의료용 크림으로 약해지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스테로이드, 향료, 파라벤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포뮬러로 3개월 영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100ml 3만8천원.

4 BIODERMA

아르니카, 아피제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외부 자극이나 충격으로 인한 부어오름을 완화시켜주는 시카비오 아르니카+. 아세틸디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피부 자극 및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주고 필러 또는 보톡스 시술 후의 자극이나 멍, 부기를 줄여준다. 무향, 무색소, 알코올 프리로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40ml 3만원.

5 AGE20’S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젤리 에센스와 트리플 더마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시카 SOS 데이 릴렉스 마스크. 피부 속을 튼튼하게 잡아주는 트리플 더마 성분이 피부 장벽을 케어해주며 미세 워터 홀 구조가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스트레스로 인한 거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30g 2천4백원.

6 DE OKLM

피부 깊숙이 채워주는 탄탄한 수분감과 피부를 자극하는 각종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제주 품은 탄탄 크림. 천연 보습 인자가 피부 속 수분 유지를 도와주며, 제주 자연 성분과 청정 해수의 미네랄로 탄탄한 영양분을 제공하고 피부 장벽에 이중 보호막을 형성해 대기오염, 미세먼지 등 트러블 요인을 차단해준다. 50ml 1만8천9백원.

7 NUXE

건조하고 튼 입술을 위한 집중 보습 스틱형 립밤 레브드미엘 스틱레브르. 해바라기씨 오일 추출물, 홍화 세라마이드와 식물성 오일이 피부 지질을 보충해주고, 보리 추출물, 아르간 오일, 시어버터 성분이 진정 작용을 하며 아카시아꿀 성분이 피부 재생 효과를 부여하여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4g 1만원.

8 A-DERMA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과민해진 피부의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밀착 보호해주는 더말리부+ SOS 크림. 피부염, 피부 자극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붉은 기를 완화해준다. 예민한 점막 부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카퍼 징크 설페이트 함유로 세균 증식을 억제해준다. 생후 3개월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50ml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