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 2019 트래블 어워드 선정
상태바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 2019 트래블 어워드 선정
  • 송혜민 기자
  • 승인 2019.09.2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문을 연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가 제 26회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몰디브 최고의 비치 리조트’로 선정됐다.
몰디브 최고의 비치 리조트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 제공
몰디브 최고의 비치 리조트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 제공

월드 트래블 어워드World Travel Awards는 여행객 뿐만 아니라 여행 전문가들에 의해 평가된 전세계 최고의 여행지에 수여되는 상이다. ‘여행 산업의 오스카상’으로 알려진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세계 여행 산업에서 가장 권위있고 종합적인 상으로 알려져 있다.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는 총 49개의 객실을 갖춘 비치 리조트로, 2017년에 지어진 5성급 호텔이다. 도시의 필수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이다. 배드민턴, 보트, 카누, 다트판, 수상스포츠 등과 같은 다채로운 액티비티는 물론 스파, 레스토랑, 전용해변 등 편의시설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한편, 푸시파루 몰디브 리조트는 이번 수상을 축하하며 100명 이상의 주민, 고객들과 함께 낭만적인 해변에서 선셋 칵테일 이벤트를 열었다. 아흐메드 시어 총지배인은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우리 리조트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가 입증된 것”이라고 전하며 “푸시파루 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은 고객이 머무는 동안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