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여행자의 기내 필수품
상태바
여행자의 기내 필수품
  • 정예지 (프리랜서), 여하연 기자
  • 승인 2019.09.2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실내, 답답한 공기, 장시간 비행할 때 가져가면 좋은 기내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기내 필수 뷰티 아이템들
기내에 갖고 타려면 용량 체크는 기본이다

1 SIORIS

4가지 필수 기초 제품 미니어처와 파우치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클렌징 젤, 토너와 미스트, 세럼을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 수분 에너지를 채워주는 데일리 수분 크림, 건조한 보디와 핸드를 위한 촉촉한 보디 & 핸드 밀크 4가지로 구성되었다. 2만6천원.

 

2 GIVENCHY

미스트 형식에 크림 효능을 담아 보습을 전달하는 렝뗑뽀렐 블라썸 뷰티파잉 크림-인-미스트. 바쁜 아침과 저녁에 스킨케어로 가능하며, 간편하게 휴대하여 피부에 상쾌한 윤광을 더해준다. 안젤리카 뿌리 추출물, 핑크 베리, 비타민 C 유도체로 구성되어 피부 에너지를 선사하고 활력 있는 피부 톤과 광채를 부여한다. 50ml 7만5천원.

 

3 LA PERVA

목표 조준형 논 에어로졸 스프레이 애플리케이터가 손쉬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모근 리프팅 파우더 볼륨 파우더 스프레이 오리베 by 라페르바. 가벼운 볼륨을 생성해주는 동시에 리프팅 효과를 주며, 시그니처 콤플렉스 추출물이 산화 스트레스와 자외선 노출로 인한 노화로부터 보호해주고, 비타민이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4.5g 5만1천원.

 

4 SIERO COSMETIC

각질 제거, 입술 보습, 주름 개선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립 스크럽.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각질을 잠재우며, 천연 설탕 성분이 자극 없이 매끈하고 탄력 있는 입술로 케어해준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입술 각질을 정리해주며 입술에 즉각적으로 코팅되어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3.4g 1만2천8백원.

 

5 BRUSH LOUNGE

2가지 컬러와 글리터가 어우러진 쓱싹네일 글리츠 젤 네일 스티커. 집에서도 네일 숍처럼 쉽고 간편하게 붙일 수 있다. 가을에 유행하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뛰어난 광택과 접착력으로 최대 7일 이상 지속되어 한 번 붙이면 전문가에게 받은 듯한 완성도 높은 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1만1천원.

 

6 CLE DE PEAU BEAUTE

부드러운 실크 감촉으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클렌징해주는 올인원 시트 타입의 클렌저 랑제뜨 데마끼앙뜨. 한 장의 시트로 클렌징이 가능하며, 여행 시 휴대용 리무버로 사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아르간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카멜리아 오일이 손상된 상태를 개선해준다. 50장 3만8천원대.

 

7 BYREDO

합리적인 가격에 아이코닉 향수를 소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라셀렉션 플로랄.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이나 여행 시 사용하기 좋다. 블랑쉬, 라튤립, 로즈오브노맨즈랜드 3가지 구성으로, 다른 향과 함께 레이어링해 사용하기 좋다. 귀 뒤, 손목 등 맥박이 뛰는 곳에 뿌려주면 향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각각 12ml 15만8천원.

 

8 URIAGE

피부 속 수분 농도와 유사한 천연 등장액 온천수가 함유된 베이비 아이즈 앤 노우즈 세럼. 아이의 눈, 코 등 민감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콧속, 눈가 등 약한 피부에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준다. 1일 1회 소분 포장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이며, 물 세척이 필요한 부위, 인공 눈물 대용, 콘택트렌즈 노폐물 세척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아이템이다. 18개×5ml 1만1천원대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