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웰니스 휴가를 원한다면? 호시노야 발리로
상태바
웰니스 휴가를 원한다면? 호시노야 발리로
  • 여하연 기자
  • 승인 2019.10.11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울 땐 따뜻한 휴양지의 선베드에 누워 책 읽으며 칵테일 마시며 쉬는 게 최고다. 거기에 청정 자연에서 건강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면 금상첨화. 진정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호시노 리조트 (Hoshino Resorts) 의 플래그십 브랜드 '호시노야 발리'가 투숙만으로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힐링 여행을 제안한다
호시노야 발리 무용&뷰티 리추얼 스테이 ⓒ호시노야 발리
호시노야 발리 무용&뷰티 리추얼 스테이 ⓒ호시노야 발리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는 천혜의 자연과 고유의 예술과 문화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다. 호시노야 발리는 발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성을 살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온 몸의 감각을 깨워줄 ‘발리 무용’부터 자연을 있는 그대로 느끼며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애프터눈티 ‘차밀란 가제보 코스’까지 올 한해 열심히 달려온 나를 위한 웰니스 스테이를 제안한다.

연말 여행을 통해 완벽한 힐링을 원한다면 호시노야 발리의 시그니처 웰니스 프로그램인 ‘발리 무용&뷰티 리추얼 스테이’를 추천한다. 본 프로그램은 평소 안 쓰던 근육을 사용해 온 몸의 감각을 깨우는 것은 물론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가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호시노야 발리 카페 가제보 ⓒ호시노야 발리
호시노야 발리 카페 가제보 ⓒ호시노야 발리

이른 아침의 요가 클래스를 시작으로, 신선한 현지 재료로 준비되는 인도네시아식 건강식, 발리 전통 무용을 배울 수 있는 프라이빗 레슨과 왕족의 전통 레시피를 따른 바디 스크럽이 포함된 스파 트리트먼트 그리고 발리 전통 무용 공연 감상 등으로 구성된다.

‘발리 무용’ 프로그램을 통해 실제 댄서가 무대 위에서 사용하는 의상 및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신 근육과 관절을 사용하여 평소 잘 안 쓰는 견갑골 주위 근육 등을 사용함으로써 스트레스 지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줄 것이다.

애프터눈코스, ‘차밀란 가제보’ 는 1일 1팀 한정으로 프라이빗하게 운영되며, 인도네시아어로 가벼운 식사나 간식을 의미하는 차밀란과 취향에 따른 음료로 구성된다. 가제보에 캐노피가 설치되어 있어 대자연 뷰를 배경으로 호젓하고 여유롭게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다. 코스는 크게 3가지로 종류로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산타이 (Santai, 한가함)’, 독서 및 스케치 등 다른 무언가에 집중하고 싶은 사람을 위한 ‘폭스 (Focus, 집중), 자연 속에서 한가롭게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구성된 ‘레핫 (rehat, 휴식)’ 중 투숙 타입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다.

 

발리 무용&뷰티 리추얼 스테이

요금 : 1인당 Rp 6,500,000 (통화: 루피아, 10% 세금/서비스 요금, 숙박요금 별도)

예약 : 공식 사이트를 통해 숙박 3일 전 17:00까지

 

차밀란 가제보 애프터눈티 코스

요금 : 1인당 Rp 360,000 (통화: 루피아, 10% 세금/서비스 요금, 숙박요금 별도)

예약 : 공식 사이트 통해 숙박 1일 전까지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