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인생 휴양지 몰디브, 싱가포르항공 타고 떠나자
상태바
인생 휴양지 몰디브, 싱가포르항공 타고 떠나자
  • 송혜민 기자
  • 승인 2019.10.1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회원 항공 요금 추가 5퍼센트 할인
몰디브 왕복 항공권 구매 선착순 350명 대상 백화점 5만원 상품권 증정
싱가포르항공, 몰디브관광청 로고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 몰디브관광청 로고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항공이 몰디브 관광청과 함께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독특한 지형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몰디브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주 28회 운항하고 있으며, 싱가포르-몰디브 노선은 주 16회 운항하고 있다.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프로모션으로 싱가포르항공 멤버십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몰디브 특가 항공권을 ▲이코노미 72만 2,000원 ▲비즈니스 1백만9십1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 선착순 35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및 여행사에서 몰디브 특별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매한 뒤,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몰디브 관광청 공식 블로그에서 응모하면 된다.  발권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10월 1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다.

싱가포르항공으로 몰디브 여행을 떠나기 좋은 이유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싱가포르항공은 창이 공항에서 환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싱가포르달러(한화 약 1만7000원) 상당의 창이 달러 바우처를 제공한다. 창이 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쇼핑 또는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 방문 시 이용 가능하며, 창이 공항 제 2,3 터미널 내 위치한 '아이숍창이 컬렉션 센터'에서 전자 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편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