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비스타 워커힐, 아트 전시회 ‘VISTART episode 2’ 오픈
상태바
비스타 워커힐, 아트 전시회 ‘VISTART episode 2’ 오픈
  • 황은비 기자
  • 승인 2019.11.0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타아트’ 프로그램, 7월에 이어 두 번째 전시
-문화 트렌드를 소개하는 비스타 워커힐의 캠페인
-기존의 틀을 깬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구성
7월에 이어 두 번째 전시를 여는 ‘비스타아트’ 프로그램 ⓒ비스타워커힐
7월에 이어 두 번째 전시를 여는 ‘비스타아트’ 프로그램 ⓒ비스타워커힐

비스타 워커힐 호텔이 ‘VISTART(비스타아트)’의 두 번째 전시회, ‘VISTART episode 2; Art in Digital World – Random Access Memory’를 오픈한다. 장소는 로비에 마련한 비스타아트 존(VISTART ZONE), 비스타아트 로드(VISTART ROAD) 공간이며, 내년 2월 9일까지 전시한다.

‘VISTART(비스타아트)’는 VISTA와 ART의 합성어로, 최신의 아트 트렌드를 소개함으로써 시대를 이끌어가는 크리에이티브한 비스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자 비스타 워커힐에서 기획한 아트 전시회다.

비스타아트는 디자인 전문지 <월간 디자인>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지난 7월 선보인 첫 번째 전시에서는 국내 예술계를 이끌어갈 떠오르는 신예 작가들 중 감각적이고 위트 있는 작품 세계를 선보이는 주목할 만한 8인을 선정하고, 이들의 작품을 전시하여 비스타만의 크리에이티브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11월 4일 오픈으로 진행되는 비스타아트 두 번째 전시회는 ‘Art in Digital World – Random Access Memory ‘를 주제로 기존의 틀을 깬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작품들을 소개한다. 또, 모바일과 소셜미디어로 소통하는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에 예술이 우리에게 보내는 삶에 대한 다채로운 메시지와 그 역할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하여 조명하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예술로 만나는 디지털 세상과 그 속의 메시지를 발견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