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가을 만끽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 3
상태바
가을 만끽하기 좋은 호텔 패키지 3
  • 김수현 기자
  • 승인 2019.10.09 0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호텔, 가을 호캉스 여행객을 위해 패키지 선보여
- 미식, 골프, 휴식까지 호텔에서 원스톱으로 휴식 만끽한다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 (C)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1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어텀 센트 패키지’

가을철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하루 정도 휴가를 내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과 풍성한 음식을 맛보는 것은 어떨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11월 30일까지 가을 시즌 한정으로 ‘어텀 센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바에서 운영 시간 내 언제든 맥주 2잔, 스페셜 플래터를 즐기고 아침에는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맛보는 패키지다. 물론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 줄 객실과 호텔 내 피트니스,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다. 도심 속 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가을 휴식처로 손색이 없다.

TEL 02-2211-2100

WEB www.marriott.co.kr/hotels/travel/seldi-sheraton-seoul-d-cube-city-hotel
 

필소굿&오색공감 패키지 (C)세이지우드 홍천
필소굿&오색공감 패키지 ⓒ세이지우드 홍천

2 세이지우드 홍천의 ‘필소굿’, ‘오색공감 패키지’

라운딩하기 좋은 계절.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은 가을을 맞아 호텔과 블루바운틴 골프클럽을 동시에 즐기는 ‘필소굿’ 패키지와 ‘오색공감 패키지’를 선보인다. 필소굿 패키지는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3가지 코스(27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2회 라운딩, 로얄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의 숙박으로 구성된다. 프레스티지 스위트 고객에게는 라마르코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제공한다. 오색공감 패키지는 첫날 로얄 스위트 및 프레스티지 스위트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둘째 날 18홀 라운딩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5가지 제철 모둠회와 라마르코 스파클링 와인이 함께 제공된다. 11월 7일까지.

TEL 033-439-1234

WEB www.bmcc.co.kr/intro/sagewood.do
 

마우나오션리조트의 바데풀 (C)마우나오션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의 바데풀 ⓒ마우나오션리조트

3 마우나오션리조트의 ‘어텀 앤 릴렉스 패키지’

경주 동대산 해발 500미터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짙어가는 가을 정취 속 깊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어텀 앤 릴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판매하는 본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피로를 불 수 있는 바데풀 및 패밀리스파 4인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객실은 고품격 휴식을 보장하는 빌라형 객실과 독채형 별장 중 선택 가능하다. 바데풀은 넓은 온수 풀에서 아쿠아 테라피를 즐기며 피로를 풀기에 제격. 가족, 친구,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스파는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조식 15퍼센트 할인, 썬시티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 15퍼센트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TEL 054-740-0500

WEB www.maunaoceanresort.co.kr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