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방콕을 가장 힙하게 즐기는 네 가지 방법
상태바
방콕을 가장 힙하게 즐기는 네 가지 방법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10.0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오픈한 수쿰빗의 힙한 호텔 ‘아바니 수쿰빗 방콕’
무앙보란, 아이콘 시암 등 대표 관광지부터 루프탑 바까지

하루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도시 방콕, 그곳을 지금 가장 힙하게 즐길 수 있는 네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1 아바니 수쿰빗 방콕 호텔
아바니 수쿰빗 방콕 호텔은 지금 방콕을 가장 즐겁게 누릴 수 있는 핫한 호텔이다. 최근 오픈한 아바니 수쿰빗 방콕은 쇼핑과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모여 있는 BTS 온눗역 인근에 자리했다. 역과 연결된 호텔은 방콕의 메인 도로이자 교통 요지인 수쿰빗 로드에 위치해 여행의 이동을 편리하게 돕는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BTS 온눗역과 연결된 아바니 스쿰빗 방콕 호텔 ⓒ아바니 호텔&리조트

아바니 수쿰빗의 깔끔하고 산뜻한 객실은 무겁거나 거추장스러운 느낌을 빼고 오롯이 숙면과 휴식에 집중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특히 뛰어난 베드 컨디션과 아름다운 방콕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은 ‘가성비’를 뛰어넘은 ‘가심비’로 여행객의 만족감을 채운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1층의 아늑한 호텔 로비와 연결된 카페 ⓒ아바니 호텔&리조트

아바니 수쿰빗은 피트니스 시설인 아바니 핏과 여행의 피로와 긴장을 풀고 새로운 활력을 제공하는 아바니 스파를 운영하며, 야외 수영장에서는 도심 여행의 열기를 식히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WEB www.avanihotels.com

 


 

2 무앙 보란
무앙 보란(Mueang Boran)은 세계 최대 야외 박물관이다. 방콕 시내에서 동남쪽으로 33km 떨어져 있는 곳으로, 태국의 옛 도시를 재현해 놓은 고대 도시 테마파크다. 고대 도시를 뜻하는 무앙 보란은 다양한 형태의 미술 장인들이 만든 예술 작품의 집합소이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태국의 고대 도시를 재현한 무앙 보란 ⓒ이지혜

이곳에서는 넓은 태국을 한눈에 관람할 수 있다. 1,295제곱킬로미터의 규모로 마치 태국을 작게 축소해놓은 느낌이다. 곳곳에 지역의 건축이나 환경, 대표 조형물을 실제와 똑같이 옮겨놓아, 이곳을 다 돌아본 뒤엔 태국 전역을 다녀온 기분이 든다. 한국어 가이드가 있어 더욱 편리하다. 걷기 힘들다면 자전거를 타거나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는 카트 이용을 추천한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자전거로 돌아보는 무앙 보란의 전경 ⓒ이지혜

무앙 보란은 아바니 수쿰빗 방콕 호텔에서 지하철로 쉽게 도착 할 수 있다. 최근 BTS가 연장돼 케하(Kheha)역에 내려 인근에 대기하고 있는 택시나 썽태우 등을 사용하면 접근이 편리하다.
WEB www.muangboranmuseum.com/en

 


 

3 아이콘 시암
방콕에서 가장 큰 쇼핑몰, 아이콘시암(Icon Siam)은 지금 방콕의 핫 스폿이다. 아래층은 수상시장 콘셉트로 다양한 먹거리를 펼쳐놓았다. 과일이나 길거리 음식을 위생적으로 판매하는데, 주기적으로 콘셉트를 바꿔 고객에게 신선함을 준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태국 최대 쇼핑몰 아이콘 시암 ⓒ강신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과 카페도 다양하고 위층으로 올라갈수록 저가 브랜드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폭넓게 입점해 있다. 하루에 돌아보기 힘들 정도로 규모가 크다. 8만 제곱미터 크기에 독특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는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실내 푸드 코너에 야시장을 구현해 놓았다. ⓒ강신환

쇼핑몰은 물론 잠시 쉬어가는 공간까지 모든 곳이 포토 스폿이다. 주말에는 실내에서 전통 춤이나 야외 분수 쇼를 공연한다. 타이 최초의 애플 스토어가 들어와 있고, 페라리, 람보르기니, BMW 등의 자동차 매장과 오토바이 매장도 입점했다. 볼거리나 먹을거리가 풍부하니 인근 아바니 리버 사이드 방콕 호텔에 숙소를 잡고 하루쯤 천천히 돌아보는 것도 추천한다. 팁 사마이나 반 모완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브랜드도 찾을 수 있다.
WEB www.iconsiam.com

 


 

4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루프탑
한국 관광객이 사랑하는 방콕 호텔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숙박도 좋지만 이곳에 온다면 26층 루프톱 바를 빼놓지 말아야 한다. 굽이굽이 격하게 각도를 바꿔 흐르는 차오프라야강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인생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곳만큼 완벽한 장소는 없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인생 노을을 볼 수 있는 아바니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의 루프탑 ⓒ아바니 호텔&리조트

이곳 루프탑에서는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선셋을 바라보며 비즈니스 디너를 즐길 수 도 있다. 수영장 끝의 엣지가 강과 맞닿아 있어 보여 천상에서 유영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인피니티 풀은 호텔의 백미다.

ⓒ아바니 호텔&리조트
26층 루프탑의 인피니티 풀에서 멋진 야경을 바라보자 ⓒ아바니 호텔&리조트

테라스에 위치한 다목적 라운지 공간은 햇빛과 그늘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루프가 탑재되어 있다. 테라스의 끝에는 최근 방콕의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루프탑 바를 만날 수 있다. 야외 라운지 스타일의 루프탑 레스토랑 & 바로써 DJ 공연, 오픈 키친, 와인 셀렉션 등을 제공한다.
WEB www.avanihotels.com/en/riverside-bangkok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