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축구 마니아 다 모여라! 패키지로 영국 축구 테마 여행
상태바
축구 마니아 다 모여라! 패키지로 영국 축구 테마 여행
  • 송혜민 기자
  • 승인 2019.10.10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직관 포함한 영국+프랑스 8일 테마 여행
축구 보러 간 김에 영국여행도...런던, 맨체스터 8일 일정

(주)하나투어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테마 여행 상품을 출시한다. 영국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 직관이 1회 이상 포함된 상품 중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 ⓒ하나투어
올드 트래포드 경기장 ⓒ하나투어

유럽여행 간 김에 축구도 볼까? [테마in유럽: 스포츠] EPL직관 영국+프랑스 8일

유럽 여행과 EPL직관 중 무엇도 포기할 수 없다면 '[테마in유럽: 스포츠] 영국+프랑스 8일' 상품을 추천한다. 영국과 프랑스 2개국 관광을 하며 EPL 직관 1회가 포함된 알찬 일정이다. 파리 시내와 베르사유 궁전, 루브르 박물관, 몽마르뜨 언덕, 고흐의 마지막 마을 오베르 쉬르와즈와 라빌레 아울렛에서의 자유시간도 주어진다. 유로스타로 런던으로 이동, 축구 경기를 관람하게 된다.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의 홈구장,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첼시, 리버풀, 맨시티, 아스널, 레스터시티 간의 경기 중 원하는 일정에 맞춰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는 구단 공식 프리미엄 지정좌석을 예약해 안심할 수 있고, 홋스퍼 프리미엄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런던 시내와 대영 박물관, 런던 내셔널 갤러리, 영화 '노팅 힐'의 배경지 포토벨로 마켓도 관광한다. 

 

축구 보러 간 김에 영국 여행까지? [축덕의 길] 런던/ 맨체스터 8일

오직 '축구 덕후'를 위해 축구에 초점을 맞춘 테마 여행 상품 '[축덕의 길] 런던/맨체스터 8일' 상품도 출시한다.

2018~19시즌 챔피언스리그 준우승팀 토트넘의 홈경기와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맨체스터 시티의 홈경기 총 2회의 EPL 직관이 포함된다. 아스날FC의 경기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과 우리나라 박지성 선수가 맹활약했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장 올드 트래퍼드 스타디움 투어도 총 2회 진행한다. 축구 기념품 샵을 방문해 특별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장거리 이동이 필요한 호텔~공항, 런던~맨체스터 이동은 전문 인솔자와 함께 단독 차량으로 안전하게 이동하고, 축구 경기과 스타디움 투어를 제외한 일정에는 자유시간을 보장한다. 

한편, 하나투어는 축구 마니아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운영 중이다. FC 바르셀로나 혹은 레알 마드리드 홈경기 관전이 포함된 [테마in유럽:스포츠] 라리가 직관 스페인 일주 8~9일 상품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