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호주 최대 저비용항공사 젯스타 골드코스트 직항 노선 최초 취항
상태바
호주 최대 저비용항공사 젯스타 골드코스트 직항 노선 최초 취항
  • 여하연 기자
  • 승인 2019.10.0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9월 26일, 서울-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 중 하나인 젯스타 그룹 (Jetstar Group)은 서울-골드코스트 직항 노선을 최초로 취항하고, 저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젯스타
젯스타
 

젯스타는 제주항공과 함께 편명 공유 (코드쉐어) 협약을 체결, 보잉 787-8 드림라이너 항공기를 이용해 서울-골드코스트 노선을 오는 12월 8일부터 정기 운항할 계획이다. 젯스타는 또한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서울-골드코스트 노선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2019년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골드코스트 노선 편도 운임을 단 3만원에 판매했다.  

젯스타 그룹 CEO 가렛 에반스(Gareth Evans)는 “골드코스트는 호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휴양 도시로, 그 아름다운 전경은 한국 여행자들 역시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드코스트는 머지않아 한국인들이 손꼽는 인기 휴양지로 떠올라 호주 여행의 관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반스 CEO는 이어 “조사결과에 따르면, 한국인들은 다른 아태지역 국가 중 그 어느 나라 국민들보다 여행을 즐기고 있다. 호주는 한국인들이 가장 여행하고 싶어하는 국가 중 하나이지만, 저가의 직항편이 없다면 호주로 여행할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젯스타는 서울-골드코스트 노선을 저비용으로 제공하는 최초의 항공사로서, 한국 여행객들에게 아름다운 환경과 다양한 볼거리, 맛있는 음식, 천혜의 자연과 야생동물 등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관광객들이 골드코스트에서 시드니, 멜버른 등 호주 7개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직항 연결노선을 제공할 계획이다.

https://www.jetstar.com/kr/ko/deals

상기운임은 위탁 수하물이 없는 웹 전용 편도 스타터 요금이다. 정부 세금과 공항 요금은 별도이다. 한화(원)로 예약하는 경우 예약 및 서비스 요금 10,400원이 부과될 수 있다. 약관 및 조건이 적용된다. 운항은 정부 및 관계 당국의 승인 여부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