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연말 호캉스족 눈길, '파라다이스시티' 연박 패키지 출시
상태바
연말 호캉스족 눈길, '파라다이스시티' 연박 패키지 출시
  • 황은비 기자
  • 승인 2019.11.0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이 부대시설 즐기기 좋은 연박 전용 패키지
-미식, 힐링, 액티비티 등 취향에 맞는 휴가 일정 계획할 수 있어
-수영장, 스파∙테마파크 할인 및 예술전시공간∙클럽 무료입장도
파라다이스시티 연박패키지에는 수영장 및 부대시설 할인 서비스가 포함된다. ⓒParadise City
파라다이스시티 연박패키지에는 수영장 및 부대시설 할인 서비스가 포함된다. ⓒParadise City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연말 호캉스족을 겨냥한 상품을 출시했다. 연박하는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 패키지 ‘인조이유어 파라다이스, 투 데이즈(Enjoy Your Paradise, 2 days)’이다.

이는 고객들이 연말 휴가 시즌 풍성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2박 3일간 각종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5만 파라다이스크레딧을 제공한다. 이로써, 다채로운 미식, 아트, 엔터테인먼트 등을 보다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겨울 방학이나 크리스마스, 휴가 등을 기념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힐링, 액티비티 등 본인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혜택과 스파 ‘씨메르’와 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클럽 ‘크로마’ 무료입장 등도 포함된다.

파라다이스시티 담당자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 연박 패키지를 통해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미식과 액티비티도 충분히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12월 30일까지이며,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