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3-11-20 10:15 (월)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 항공우주 호텔,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 출시
  • 황은비 기자
  • 승인 2019.11.1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맞이 연말연시 혼족 및 커플 단위 여행객 겨냥
-산방산 곶자왈, 오설록 녹차 밭 조망 객실과 힐링 도서 패키지
-면세점, 박물관 등 제주 유명 관광지 할인 혜택 포함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 혼족과 커플 여행객을 위한 겨울 패키지를 출시했다. ⓒGLADHOTEL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 혼족과 커플 여행객을 위한 겨울 패키지를 출시했다. ⓒGLADHOTEL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 힐링 도서와 함께 겨울철 제주 여행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를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겨울에 온(溫) 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체온을 유지해 줄 무릎 담요와 핫팩을 선착순 증정하며, 힐링 도서 <언어의 온도>(저자: 이기주)와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저자: 김수현)>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는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혼족, 커플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 (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녹이고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등 제주의 주요 관광 명소와의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